필립스 소닉케어, 전자랜드 주요 60개 매장에 라인업 확장

  • 등록 2019.02.25 21:56:20
크게보기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구강헬스케어브랜드 ‘소닉케어’가 전자랜드 주요 60개 매장에 자사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의 판매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라인업 확장으로 소닉케어는 음파칫솔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엘리트 플러스(HX3215/01)’부터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5가지 세정모드를 제공하는 ‘다이아몬드클린(HX9338/04)’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압력센서를 탑재해 잇몸 건강 개선 기능이 강화된 ‘프로텍티브클린3.0(HX6859/07)’ 및 ‘프로텍티브클린1.0(HX6802/26)’,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키즈(HX6321/03)’와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그린(HX8211/02)’도 라인업에 추가됐다. 다가오는 4월에는 전자랜드 전국 120개 매장까지 판매 라인업을 늘려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필립스 소닉케어 대표 음파칫솔 모델 ‘다이아몬드클린’은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치아와 잇몸 사이 깊숙한 곳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자체 임상 실험 결과,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를 최대 7배 더 깨끗하게 제거, 치아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 2주만에 잇몸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치주질환을 호소하는 환자가 크게 늘어나면서, 입 속 세균과 플라그 제거는 물론 잇몸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자사의 음파칫솔을 찾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전자랜드 주요 60개 매장을 시작으로 라인업 확장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전폭적인 투자와 지원을 통해 전자랜드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전세계 치과전문의들이 추천하는 No.1 음파칫솔 브랜드다. 일반칫솔과 달리 공기방울을 통해 세정하기 때문에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치주질환이 있거나 임플란트 식립, 교정 등의 치과치료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로열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17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