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1.27 14:10:46

국내 대표적인 습윤드레싱재로 입지를 강화

소비자가 직접 뽑은 제 7회 ‘2015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습윤드레싱 부문 선정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는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이 제 7회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습윤드레싱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 이번 수상은 3달간의 브랜드 사전조사를 거쳐 진행됐으며, 부문별 소비자의 직접 설문을 통해 선정됐다. 

메디폼®은 국내 최초 자체 개발한 습윤 드레싱재로 2002년 출시된 후,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다.

메디폼®은 흡수 전 중량 대비 10배의 높은 진물흡수력으로 상처에 습윤 환경을 제공하여 상처 보호를 빠르게 도와준다. 메디폼®은 병원에서 화상, 욕창, 궤양, 심한 상처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이고 가벼운 상처에도 사용 가능하며 약국, 대형 할인마트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한 대중적인 제품이다. 

현재 메디폼®은 진물이 나는 상처에 사용하는 폼타입, 진물이 비교적 적거나 노출부위 상처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방수가 필요한 상처에 바르는 액상 타입 등 총 11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상처의 종류와 부위별로 맞춤 적용이 가능하다. 

한국먼디파마는 지난해 6월 패키지와 제품 리뉴얼을 단행, 제품 라인별로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하고 상세한 설명을 패키지에 추가해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메디폼® 개발사인 제네웰이 아시아, 중동, 남미 지역 내 라이센스 및 판매에 대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한국먼디파마 컨슈머 헬스 사업부 임현택 상무는 “메디폼®은 편의성을 높이고, 국내에서는 한류스타인 배우 이승기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갔기 때문에 이처럼 좋은 상을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다. 중증통증에 사용되는 옥시콘틴®서방정, 아이알코돈®정, 타진®서방정 등의 공급뿐 아니라 노스판TM패취, 옥시넘®주사를 발매해 다양한 제형의 통증치료제를 갖추고 있다. 이 외에 항암제인 폴로틴®주사와 데포사이트®주사, 살균소독제인 베타딘® 제품군과 질세정제인 지노베타틴® 제품군, 천식치료제인 플루티폼® 등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로 사람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유순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