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리쥬란&벨라스트 심포지움 개최

2015.02.02 10:26:23

피부미용 의사 60명을 대상으로 실제 사용 사례와 시술법 강의

피부미용 의사 60명을 대상으로 실제 사용 사례와 시술법 강의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1월 29일 서울 삼성동 본사 사옥에서 ‘리쥬란&벨라스트 심포지움’을 개최했다.


이날 심포지움에서 강사로 나선 ‘메이린의원’ 박현준 원장과 ‘미애로여성의원’ 김형문 원장은 피부미용 분야 의사 60명을 대상으로, 동영상 등을 통해 ‘리쥬란’의 실제 사용 사례와 ‘벨라스트’를 이용한 시술법을 강의했다.

최근 개원가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리쥬란’은 동국제약이 ‘파마리서치’와 계약을 맺고 공동판매하고 있는 피부미용주사제로 작년 11월에 시판되었다. 생체 적합 물질인 PN(Polynucleotide)를 사용하여, 얇고 늘어진 피부의 표피나 진피의 두께와 탄력을 증가시켜 주는 국내 유일의 피부 힐링 주사제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필러와 톡신이 주를 이룬 기존의 피부미용 시술들은 Before와 After가 확연히 드러나지만, 안티에이징 차원에서 보면 피부 건강과는 거리가 멀다”며,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주로 찾는 피부세포재생 힐러 리쥬란은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바꿔주며, 단독 시술 또는 다른 시술과 병행해, 보다 완벽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한편, ‘리쥬란’ 제품과 함께 소개된 ‘벨라스트’는 2012년 4월 국내에 출시된 주름개선 필러로서, 연세의료원 세브란스병원과 삼성 서울병원에서 실시된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개선 효과와 체내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동국제약의 고유기술인 HCXL(고농도 가교반응 기술) 공법을 사용해 상대적으로 탄성이 낮은 필러(monophasic)와 점성이 낮은 필러(biphasic)의 단점을 보완했다.

강유순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