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세타필® 1만 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

2022.01.26 18:38:43

1월 25일 전달식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 김연희)는 자사의 바디 보습 전문 더마브랜드 세타필®을 1월 2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측에 전달했다.

갈더마코리아㈜는 설날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담아 세타필® 데일리 어드밴스드 로션,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세타필® 수딩젤 크림, 세타필® 바디워시 제품 등 총 1만 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1월 25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갈더마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이사와 오영경 컨슈머케어 사업부 전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이 참석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에 후원한 세타필®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변화된미래를만드는미혼모협회 인트리, 피해자통합지원사회적협동조합 빅트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요즘,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 대한 사회적 온정과 배려까지 멀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올 설날을 앞두고 경제·사회적, 심리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세타필®을 기부하게 됐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갈더마는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사회 취약계층들의 고충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갈더마코리아㈜가 기부한 세타필®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뜻하고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갈더마코리아㈜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갈더마는 모두를 위한 피부 과학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We are advancing dermatology for every skin story)”라는 새로운 슬로건 하에 의약품 사업부와 에스테틱 사업부, 컨슈머케어 사업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수란트라®, 로섹스™(이상 주사 치료제), 아크리프®, 에피듀오®포르테, 에피듀오®, 디페린®(이상 여드름 치료제), 데스오웬®(피부염 치료제), 클로벡스®(건선 치료제), 메트빅스™(피부암 치료제), 엘-크라넬®(안드로젠탈모증 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피부사상균, 조갑진균증 치료제), 로세릴크림®(조갑진균증, 백선 치료제), 에스테틱 사업부는 레스틸렌®(조직수복용 필러), 디스포트® (보톨리눔톡신 제제), 스컬트라® (폴리엘락틱산 필러) 등이 있고, 컨슈머케어 사업부의 주요 품목으로는 세타필® (저자극성 보습제) 등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galderma.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