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TV-CF ‘잇몸건강 동반자’편 온에어

2015.02.16 10:56:41

잇몸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제품 속성을 강조

‘인생의 동반자, 잇몸건강의 동반자’라는 컨셉으로 최불암씨의 부부, 동료, 친구 등장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 ‘잇몸건강 동반자’ 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TV-CF는 ‘인생의 동반자, 잇몸건강의 동반자’라는 주제로, 메인 모델 최불암씨의 실제 부인과 동료, 친구가 등장한다. 아내인 김민자, 탤런트 이계인, 요리연구가 임지호씨가 함께 출연해 친분이 있는 사람들의 따뜻한 동반자 컨셉을 정감 있게 표현했다.

최불암씨의 “인생의 동반자는 좋은 플러스가 되죠“, “우리 잇몸에도 좋은 플러스가 있습니다”라는 멘트를 통해, 국민들의 잇몸건강에 도움이 되는 ‘인사돌플러스’가 인생의 소중한 동반자처럼 유익한 존재임을 은은하게 표현했다. 또한 “잇몸 속은 잡아주고요, 겉은 지켜주고”라는 멘트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국민 배우이자 국민 아버지인 최불암씨가 출연해, 30여년 간 쌓아 온 인사돌에 대한 신뢰를 인사돌플러스에도 잘 이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플러스나 동반자라는 키워드에 중의적인 의미를 담아 제품과의 공감대를 잘 이끌어 낸 것 같다”고 평가했다.

강유순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