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켄바이오, 대마 줄기 엑소좀 활용 엑솔루트 시리즈 출시… 자이언트코리아의 혁신적 헤어 케어 브랜드 ‘COSMÖD:LAB(코스무드랩)’ 통해 탈모 시장 정조준

2024.05.23 15:52:30

● 대마 엑소좀의 강력한 항염 효과로 탈모 문제 접근

 



의료용 헴프를 활용한 원료의약품 제조기업 네오켄바이오(대표이사 함정엽)는 자이언트코리아의 새로운 헤어라인 전문 브랜드 ‘COSMÖD:LAB(코스무드랩)’으로 대마 줄기 엑소좀을 활용한 엑솔루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오켄바이오가 수출용 헤어라인 제품의 선두주자인 자이언트코리아와 3년 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엑솔루트제품은 대마 엑소좀 추출물과 RG3 성분을 포함하여 염증 완화 및 탈모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줌으로써 더 건강하고 튼튼한 모발 상태를 만들어 준다.


여러 헤어 케어 라인 중 샴푸에 들어가는 비오틴, 판테놀, 톱야자 열매, SM-카밍 뉴플렉스-8 성분은 두피를 진정시키며 모발의 손상을 방지한다. 산성도는 두피 건강에 이상적인 PH5.5 ~6.5의 미산성으로 탈모에 기여할 수 있는 자극과 건조함의 가능성을 줄였다.


이번 엑솔루트 시리즈는 네오켄바이오가 지난해 파나티스와 함께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ENSOD’ 스킨케어 라인과 함께 대마 유래 엑소좀을 활용한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유통 계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러시아, 호주, 일본 등 여러 국가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탈모는 유전적 요인, 자가 면역 질환, 정신적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일어나며, 세계적으로 환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미국국립보건원에 따르면, 탈모는 전 세계 남성 42%가 앓고 있으며, 미국의 경우 약 8000만 명(전체 인구의 25%)으로 추정하고 있다. 대한탈모학회는 국내 탈모 인구를 1000만 명(전체 인구의 20%) 수준으로 추산하고 있다.


네오켄바이오의 함정엽 대표는이번 제품은 네오켄바이오의 혁신, 지속 가능성, 웰니스에 대한 의지를 반영했다자연에 뿌리를 둔 첨단 생명공학을 사용하여 탈모 문제에 접근한 엑솔루트 시리즈는 단순한 헤어 케어 제품을 넘어서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제공하는 희망의 상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스무드(COSMOOD)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컴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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