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X 성분과 비타민C 함유된 더마틱스®울트라,
흉터를 흐리고부드럽고 평평하게 개선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가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울트라’의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마틱스®울트라는지난해 흉터 시장 사상 처음으로 TV광고를 선 보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둔 독보적제품으로, 새 광고를 추진하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이번 더마틱스®울트라의새 광고는 여성이 살아가면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흉터가저마다의 의미와감동의순간을 담고 있음을 보여준다. 광고에는 엄마의 상징인 제왕절개 흉터, 가족을 위해 음식을 하다 생긴 화상 흉터, 자아 실현을 위한 도전으로 인해 생긴흉터 등이 등장한다. 이러한 흉터들은 여성에게 흔한 일이지만, 당연하게 여겨져 무시되거나 콤플렉스로 남는 것이 현실이다.

한국메나리니는 이광고를 통해 여성의 흉터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일상생활 흉터, 제왕절개등의 수술 흉터, 화상 흉터 등이 더마틱스®울트라로 충분히 개선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흉터에는 흉터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더마틱스®울트라는 소량(아침•저녁 1일 2회)만 사용해도 충분히 흉터 개선이 가능하다는 점도 전달할 예정이다.
더마틱스®울트라는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에서 1차 치료제로 선정된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 전문 제품이다.흉터 개선을 위한 2중 성분으로 최신 CPX 실리콘 성분이 흉터 부위의 수분 손실을 막으며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변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한다.
또한, CPX 성분이 흉터 부위에 바른 후 빠르게 건조되어 바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흡수되지 않으면서 효과를 발현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등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엄마, 헌신, 도전의 순간을 담고 있는 여성의 흉터를 소홀히 대해서는 안 된다. 이 광고를 통해 흉터가 갖는 의미와 개선방안에 대한 인식이 확대되기를 기대하며, 많은 이들이 일상 생활 흉터가흉터 전문 제품인 더마틱스®울트라를 통해 충분히 개선될 수 있음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메나리니는 13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메나리니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2013년 3월 공식 출범했다. 메나리니는 이탈리아 1위 제약 기업이며, 전 세계 50대 글로벌 제약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2만여 명의 직원이 활동 중이다. OTC 중심의 컨슈머헬스분야에서 핵심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