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코리아 스트렙실, 소방관 후원 ‘Beautiful Voice 캠페인’ 시작

  • 등록 2015.04.16 11:0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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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렙실 유튜브의 후원 영상 시청 수만큼 소방관 후원금 마련

“우리 생명과 재산지킴이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응원합니다”
TV광고 및 대한약사회와 협약식 등 다양한 소방관 후원 활동 전개

인후염 치료제 세계판매 1위*, 스트렙실(Strepsils)을 판매하는 RB코리아(RB Korea)가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동영상 시청 수만큼 소방관 후원금을 적립하는 ‘Beautiful Voice 캠페인’을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2014 글로벌OTC 인후염치료제 부문 (2014 IMS DATA 기준)



화재와 사고로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는 ‘Beautiful Voice’의 주인공인 소방관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유튜브에 소개된 스트렙실의 소방관 후원캠페인 동영상을 시청하면, 시청한 숫자만큼 RB코리아에서 소정의 후원금을 적립하여 소방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스트렙실 홈페이지 캠페인 링크(http://www.strepsils.co.kr/beautifulvoice)를 통해 횟수에 제한없이 동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RB코리아 스트렙실이 진행 중인 소방관 후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국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위험을 무릅쓰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RB코리아 정지운 스트렙실 브랜드 매니저는 “본인의 생명을 담보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 보호에 힘쓰고 있는 소방관들의 헌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참여로 이루어지는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소방관의 고마움과 소중함을 다시금 상기하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RB코리아는 생명을 구하는 소방관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제로 한 스트렙실 TV광고 및 다양한소방관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3월 17일에는 대한약사회와 협약을 맺고 약사공론과 약사 대상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약사의 이름으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이 전달되며, 약사공론 홈페이지를 통해 약사들의 참여를 받고 있다.

인후염 치료제인 ‘스트렙실 허니앤레몬 트로키’와 ‘스트렙실 오렌지트로키’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플루르비프로펜 함유 트로키제로 인후의 통증을 15분 내에감소시키면서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RB코리아는 스트렙실, 개비스콘, 데톨, 듀렉스, 옥시크린 등 유명 생활용품 및 제약 브랜드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RB의 한국 지사다.

RB(레킷벤키저)는 영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생활용품 기업이다. 

RB는 ‘건강, 위생, 가정(Health, Hygiene, Home)’을중심,소비자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과 위생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RB는 전세계 60여개국에 지사를 운영중이며, 200여개국에서 제품을 판매중이다.

한국에서 판매 중인 생활, 제약 브랜드는 데톨, 듀렉스, 옥시크린, 비트, 스트렙실, 개비스콘 등이 있다.
  
2003년부터 국제 아동구호 비영리기구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전세계 지사에서 다함께 질병과 가난의 위험에 처한 아동들을 구하기 위해 위생과 건강을 주제로 한 캠페인과 기부금 조성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60여개국 지사의 기금 조성 활동을 통해 약 1천 1백만 파운드(한화 약 189억 6천만원) 이상 기부하였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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