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방문 및 문화교류 행사 지원으로 확대

도시바는 봄을 맞아 서울 ‘양재 시민의 숲’에서 국내 전 계열사 및 협력회사 임직원과 가족 350 여명이 참가한 ‘2015 도시바 사회공헌 그린 캠페인’을 11일 진행했다.
그린 캠페인은 2006년 처음 시작된 이후 10년 동안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면서 임직원뿐만 아니라 협력회사 및 가족 구성원에게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자치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그램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노력한 점은 그룹의 환경경영 이념인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의 뜻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기업사회공헌 활동의 좋은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이날 도시바의 ‘에너지전력 & 사회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의료시스템 & 서비스’, ‘전자 디바이스&부품’, ‘라이프 스타일 & 서비스’ 그룹 산하 7개 계열사 및 협력회사 임직원과 협력업체 가족 350 여명이 참여 했다. 본사의 고위 임원진들도 동참을 위해 내방하는 등 캠페인 시작이래 꾸준히 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자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