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 삐콤씨 ‘2015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수상

  • 등록 2015.04.23 16:34:05
크게보기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평가 모델에서 종합비타민 부문 1위 선정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의 삐콤씨가 ‘2015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단법인 한국경영인협회(회장 고병우)는 ‘2015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를 뽑는 시상식을 4월 22일 오후 6시 서울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유한양행의 삐콤씨는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1위 브랜드에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경영인협회 고병우 회장은 “20세기가 고객만족경영의 시대라면 21세기는 고객충성경영의 시대가 되었다”라며 “고객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선택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한 생존전략으로 고객 충성도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국경영인협회는 자체 개발한 대한민국 고객충성도(K-CLI, Korea-customer loyalty index) 평가 모델로 산업전체 및 주요 브랜드 1위 기업을 조사, 평가하고 고객충성경영을 통해 고객가치 창출에 선도적으로 기여한 최고경영자 및 브랜드를 매년 선정하고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