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 5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진행

  • 등록 2015.05.11 1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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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이 다른 퍼포먼스 '디지털 캠페인' 실시

‘인터넷+모바일+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확대



바이엘 컨슈머케어는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디지털 캠페인 '퍼포먼스 업 프로젝트(PERFORMANCE UP PROJECT)'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로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된 업무, 스트레스 그리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삼중고를 겪고 있을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놀이터와 같은 디지털 공간을 제공한다. 



이 디지털 공간에서는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직장생활에서 활력과 퍼포먼스를 높여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통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베로카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http://www.berocca.co.kr/performance),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최근 SNL의 '양꼬치엔 칭따오'로 이슈가 된 방송인 정상훈을 주인공으로 한 신입사원의 칼퇴근편, 해외바이어 접대 노하우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직장인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 별 해결책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와 약사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퍼포먼스UP 시작하기'를 클릭하여 저장되어 있는 개인의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바로 촬영한 다음 스타일, 프리젠테이션, 지각 대처 등 ‘UP’시키고 싶은 퍼포먼스를 선택하면 퍼포먼스 별로 자신의 얼굴이 합성된 최종 결과물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나의 향상된 퍼포먼스를 여러 사람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페이지 내 '퍼포먼스UP 갤러리' 또는 SNS(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를 선택하여 공유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바이엘 컨슈머케어의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브랜드의 일방적인 목소리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뉴미디어를 통한 소비자의 능동적인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인터넷, 모바일 기반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가 콘텐츠를 가지고 놀고 체험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베로카는 육체 피로 시 복용이 가능하며 발포정의 특성 상 액상 복용하여 흡수가 빠른 특징이 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베로카가 모든 직장인들의 퍼포먼스와 활력을 높여주는 청량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바이엘 베로카는 8가지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칼슘 등 총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한 알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비타민 B군과 C는 구내염, 설염, 색소 침착(기미, 주근깨)등을 완화하고 잇몸출혈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성인 기준 1일 1회 1정 복용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 대비* 13배의 비타민 B1, 12배의 비타민B2, 7배의 비타민B6 등을 충족할 수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바이엘 그룹(Bayer AG)의 자회사로, 헬스케어와 제약 산업 분야의 혁신적인 선두 기업이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독일 레버쿠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크게 전문의약품 사업부 (Pharmaceuticals), 동물의약 사업부(Animal Health), 일반의약품 사업부(Consumer Care) 그리고 메디컬 케어(Medical Care)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계6만 7백여명(2014년 12월 기준)의 바이엘 헬스케어 직원들이 100여국에서 세계 인류와 동물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4년 한해 글로벌 기준 약 200억 유로(약 28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healthcare.bay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엘 컨슈머케어 (Consumer Care)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각종 스트레스와 사회환경적 요인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경미한 질환인 경우 자가치료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와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그 결과 전세계 일반의약품 시장의 5분의 1을 점유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오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아스피린’을 비롯하여 다양한 진균에 작용하는 ‘카네스텐’, 해열진통제 ‘사리돈 에이’, 기저귀발진 치료제 ‘비판텐’, 입술전용크림 ‘비판톨’ 등을 판매중인 바이엘 컨슈머케어는 2009년 7월에 비타민B군이 포함된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을, 2011년 4월에 ‘레덕손® 더블액션 발포정’을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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