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멀츠코리아 아이디어 콘테스트’시상식 개최

  • 등록 2015.07.28 20:3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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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대 ‘블라썸’ 팀 대상 수상, 상금 2백만원 및 인턴십 기회 제공



100년 전통의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지난 24일 ‘멀츠코리아 아이디어 콘테스트(Merz Korea Idea Contest)’ 시상식을 서초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멀츠코리아의 기업 인지도 제고를 위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테스트 결과, 대상에는 ‘블라썸’ 팀(경북대학교 3학년 권윤혜씨, 이승현씨, 최보원씨)이 선정됐다.

심사를 맡은 멀츠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제시한 블라썸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인상적이었다”며 “다양한 에스테틱 제품으로 고객과 의료진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멀츠코리아의 지향점인 ‘혁신에 대한 끝없는 도전’에 가장 부합하는 팀”이라고 평가했다.
  
이번 콘테스트 대상 수상자인 권윤혜씨는 “팀원들과 열심히 준비한 이번 공모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우수상에는 부산대학교 김아정, 이도현씨가 선정됐으며, 이 밖에도 우수상에는 △경북대 김윤현, 석정훈, 문다미 △연세대 이현정, 박선희, 정은희 △한양대 박수홍, 윤보람, 박원희 등 총 3팀이 선발됐다.

이번 ‘멀츠코리아 아이디어 콘테스트’ 대상(1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 멀츠코리아 인턴십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최우수상(1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우수상(3팀)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 장려상(10팀)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전달됐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대학생들의 개성 넘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매우 인상적이었다”며”100여 년간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해 온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 기업인 멀츠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이디어 공모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대학생들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멀츠코리아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지난 5월 15일부터 7월 3일까지 대학, 대학원생 대상으로 응모작을 접수했으며, 서류 심사를 통해상위 5개팀을 선정하고, 24일 경쟁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작이 결정됐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2010년 멀츠 글로벌 본사가 아시아 미용 시장의 거점지역으로 한국을 선정하며 정식 설립됐다. 

멀츠 글로벌 본사는 1908년 설립돼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계 글로벌 제약사로 출발했다. 이후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멀츠 글로벌 본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두고 유럽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멀츠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계 글로벌 제약사다. 1908년 설립된 멀츠는 신경계통 치료제로 기반을 넓힌 이후 전반적인 에스테틱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면서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Live Better, Feel Better, Look Better"이라는 기업 모토 아래, 멀츠는 스위스의 Anteis와 Neocutis 인수하고 최근 피부 탄력 시술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Ultherapy를 인수 합병하며 완벽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https://www.merz.com/)

멀츠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본사를 둔 제약 회사로 유럽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멀츠 글로벌 본사는 아시아 미용 시장의 성장에 주목해 거점 지역 중 하나로 한국을 선정, 2010년 말 멀츠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설립됐다. 

멀츠코리아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에스테틱 제약사로 에스테틱에 있어서 유일하게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기업이다. 



보툴리눔톡신과 필러로 4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화장품과 일반의약품 및 울쎄라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특허 받은 CPM 기술의 차세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오리지널 칼슘 필러 래디어스®, 만니톨 성분이 함유된 히알루론산(HA) 필러 글라이톤을 출시했고, 최근 피부 탄력 시술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를 인수했다. (http://merz.co.kr/)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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