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틱스 울트라 페이스북 ‘SCAR LOVE’ 페이지에 시민 1만여 명 이상 ‘좋아요’ 참여
어린이 흉터 치료 기금 천 만원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의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가 페이스북에서 어린이 흉터 치료를 돕기 위해 기획한 ‘SCAR LOVE’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쳐 이 캠페인에서 ‘좋아요’로 매칭된 기부금 천 만원을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했다.
어린이 흉터 발생 현황과 조기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어린이 흉터 치료를 돕기 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더마틱스 울트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rmatixUltraKorea)에서 약 한 달간 진행되었으며 기존에 목표했던 ‘좋아요’ 횟수 일만 개를 초과 달성했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천 만원을 10월 7일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흉터가 심해도 어려운 형편 때문에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어린이들의 흉터 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어린이 흉터 치료를 돕는데 뜻을 함께 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사랑밭에 감사 드린다”며, “캠페인을 통해 기부뿐 아니라 어린이 흉터 조기 치료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 흉터 전문제품 더마틱스 울트라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올바른 흉터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흉터를 감싸 앉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생각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흉터로 인해 몸과 마음의 고통을 겪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처럼 흉터를 가진 어린이들의 웃음을 되찾아주는 따뜻한 나눔들이 많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메나리니의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에서 1차 치료제로 추천하는 실리콘 겔 성분의 흉터 전문 제품이다. 최신 CPX 성분이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변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한다.

한국메나리니는 13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메나리니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2013년 3월 공식 출범했다. 메나리니는 이탈리아 1위 제약 기업이며, 전 세계 50대 글로벌 제약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2만여 명의 직원이 활동 중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손발톱 무좀 치료제 풀케어와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가 있다.
흉터 전문 제품 더마틱스 울트라는 흉터 치료 가이드라인에서 1차 치료제로 선정된 실리콘 겔 성분으로, 최신 CPX 성분이 흉터 부위의 수분 손실을 막고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변색된 흉터를 흐리게 완화한다. 또, 흉터 부위에 바른 후 빠르게 건조되어 바로 메이크업 및 선블록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흡수되지 않으면서 효과를 발현하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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