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응원합니다”
목소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목소리를 만들기 위한 목 관리 건강 정보 전달

RB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은 4월 16일월드 보이스 데이(World Voice Day)를 맞아건강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응원하는 ‘월드 보이스 위크(World Voice Week)’캠페인을 오는 11일부터 1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보이스 데이는 지난 1999년 목소리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알리고자이비인후과 의사와 언어병리학자가 지정한 기념일이다.매년 4월 16일이면 이 날을 기념하여 미국,러시아,중국 등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오픈 클리닉,보컬 트레이닝,콘서트, 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우리나라에서는 스트렙실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월드 보이스 데이를 기념하여 목소리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트렙실 담당자는 “목소리는 감정을 드러낼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의사소통 수단임에도 평소에 그 중요성을 깨닫지 못한다”며, “월드 보이스 위크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목소리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건강한 목 건강을 유지하는 데 관심을 가져, 필요한 순간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랩실은 월드 보이스 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SBS파워FM(수도권107.7MHz)라디오 프로그램 “호란의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4월 11일부터 16일까지 목소리와 관련된 다양한 건강 정보와 건강한 목소리를 지킬 수 있는 목 건강 관리법을 전달할 예정이다.또한 청취자를 대상으로 목소리와 관련된 사연을 모집하고, 목소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O/X 퀴즈를 진행는 등 아름답고 건강한 목소리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전달한다.
세계 1위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 허니앤레몬트로키,오렌지트로키(플루르비프로펜)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1회 1정씩 1일 3~6시간 간격으로 최대 5개까지 복용할 수 있다.
스트렙실브랜드 소개


2011년 출시된 세계 판매 1위*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 허니앤레몬트로키,오렌지트로키(플루르비프로펜)는 입 안에서 사탕처럼 녹여먹는 트로키제제로 인후 통증의 원인 중 하나인 염증에 작용, 15분 이내에 빠르게 통증을 감소시킨다.스트렙실은 한 번 복용하면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며,하루 최대 5개까지 복용 가능하다.현재 국내에 허니 앤 레몬 트로키와 오렌지 트로키 두 종류가 출시되어 있으며,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2014년 IMS DATA 기준(글로벌OTC 인후염치료제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