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비타민 광고모델로 '이세돌' 발탁!

  • 등록 2016.05.03 16:20:39
크게보기

알파고 꺾고 대세 광고남 인증



‘AlphaGo Resigns’

지난 3월 13일 전세계로 생중계된 ‘구글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 제 4국에서 1202개의 CPU와 176개의 GPU로 중무장한 인공지능 알파고가 팝업창으로 항복을 알렸다.

제4국, 180수만에 거둔 인간 이세돌의 ‘집중력의 승리’였다.

이세돌 9단은 현재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진출, 응씨배 세계바둑대회에서는 준결승에 진출하여 연승 행진 중이다.

평소 이세돌 9단은 “바둑에서는 ‘기발한 수’보다 ‘당연하지만 놓치는 수’가 더 강력할 때가 있다”며 수를 놓치지 않는 집중력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해왔다. 

이러한 이야기처럼, 최근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산만한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워주는 바둑교육의 열기가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다. 


‘이세돌 9단, 바둑계를 넘어 광고계까지 접수하다’

일약 전 세계 인류를 대표하는 영웅으로 떠오른 이세돌 9단의 대세감이 다양한 방송 출연을 넘어 광고 모델 요청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유한양행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고함량 메가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를 출시 하였으며, 이세돌 9단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이에 대해 유한양행은 “인공지능 컴퓨터, 알파고를 상대로 이세돌 9단이 보여준 ‘집중력과 체력’이 수험생들의 목표와 일치한다는 면에서, 모델 계약에 망설임이 없었다”라며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회사 내에서는 대국이 끝난 직후, 모델 영입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이세돌의 비타민- 메가트루 포커스’

유한양행의 신제품 ‘메가트루 포커스’는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과 수험생을 위한 고함량 메가비타민으로 기존 영양제와는 성분과 조성면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다. 

수험생들은 두뇌에너지 소모가 많고 스트레스와 불균형한 식사 습관에서 오는 영양 불균형에 노출되어 있으며 실내 생활을 주로 해 비타민D 섭취가 대부분 부족한 상황이다.

이런 특성을 고려하여 메가트루 포커스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외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소모되는 마그네슘, 두뇌에너지 사용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해 신경비타민 성분인 비타민B1, B6, 콜린에 B12의 함량을 보강했다. 

특히 비타민 B12와 콜린은 뇌신경 손상 보호에 좋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눈의 건조감 완화를 위한 베타카로틴을 보강하여 청소년과 수험생에 더욱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여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비타민D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게 했으며 일반 비타민과 달리 로얄젤리까지 함유한 점도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평소 집중력과 체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메가트루 포커스’가 신의 한 수가 되
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