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브비, ‘Nohep Go! 간 건강’ 캠페인 실시

  • 등록 2016.07.27 19:57:50
크게보기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간 건강 관리를 장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실시해"


한국애브비, 세계 간염의 날 맞아 간염 퇴치 위한 WHO 노햅(Nohep) 캠페인 동참 
‘간 건강 주간’ 지정하고 ‘No 알코올! No 야근! 등 간 건강 관리 프로그램 실시



한국애브비(대표이사 유홍기)가 7월 28일 세계 간염의 날(World Hepatitis Day)을 맞아 7월 마지막 주를 ‘간 건강 주간’으로 정하고 노햅 고 (Nohep Go!) 캠페인을 실시했다. 세계 간염의 날은 2010년 세계보건기구(WHO)가 간염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로 올해는 퇴치(elimination)라는 주제 아래 전세계 간염의 퇴치를 위해 세계 각국에서 노햅(Nohep)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애브비는 7월 25일부터 7월 29일까지를 ‘간 건강 주간’으로 정하고, 직원들의 간 건강 체크 및 건강한 간 관리를 장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실시했다. 그 중 ‘노햅 고(Nohep Go)’ 게임은 최근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인 ‘포켓몬 고’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직원들은 사무실 곳곳에 숨겨진 ‘노햅(Nohep) 카드’를 찾아 카드에 적힌 간 건강 수칙을 숙지하고 대형 노햅 고(Nohep Go) 패널에 부착하며 간 건강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 밖에도 간 건강 주간 동안 직원들은 간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No 알코올! No 야근!, No 인스턴트!’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간 건강과 간염의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대한간학회의 간 건강 수칙과 건강한 간을 위한 5가지 약속 등을 교육하고, 간 건강 관련 퀴즈를 진행하며 참여 직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전달한다. 



한국애브비 대표이사 유홍기 사장은, “세계 간염의 날을 맞아 간 건강을 위협하는 간염 퇴치 노력에 동참하고,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간 건강 관리를 장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실시하게 됐다”이라고 말했다. 




애브비는 연구 기반의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으로 2013년 애보트가 두 개의 기업으로 분사되면서 설립됐다. 사의 미션은 전문성, 헌신적인 직원들, 혁신을 향한 독창적인 접근법을 통해 세계적으로 가장 어렵고 심각한 질환들을 치료하는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다. 

애브비는 자회사인 파마사이클릭스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2만 8천 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170여개 국가에서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와 직원, 포트폴리오, 약속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abbvie.com을 방문해 확인랄 수 있다. 트위터 계정@abbvienews 를 팔로우하거나 페이스북과 링크드인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애브비 (대표이사 유홍기)는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 등 사무소에 약 100명의 직원들을 두고 있다. 한국애브비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abbvi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