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이머전-C 체험행사 성료

  • 등록 2016.08.08 16:43:45
크게보기

12일부터 3일 간, 인천 송도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행사예정

6일 여의도한강공원, ‘일렉트로대쉬 서울 2016’의 공식 스폰서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올 여름 뜨거운 페스티벌 현장에서 만나요!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은 자사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이머전C, 이머전씨)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6일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일렉트로대쉬 서울 2016’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브랜드 체험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대쉬(Electro Dash)는 클럽파티와 마라톤이 결합된 컨셉의 이색 마라톤 행사로, 올해는 12,000명 이상의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머전-C는 현장에서 약 4천여명의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시음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에너지 충전의 의미를 담은 점프샷 이벤트와 컬러 파우더존 진행을 통해 한 여름밤의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한여름 더위를 식히는 얼음컵 시음 이벤트는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날 이머전-C 홍보부스에 방문한 시민들은 개인 SNS에 이머전-C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며 현장 분위기와 이머전-C 브랜드 체험담을 공유했다. 



이머전-C 부스를 찾은 신은경씨(26)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껴 일렉트로대쉬에 참가했다”며, “휴가철 도심 속에서 운동도 즐기고 여름철에 상큼하게 마실 수 있는 멀티비타민도 체험해 보게 되니 일석이조”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이머전-C는 무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각종 페스티벌 현장에 찾아가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는 12일부터 3일 간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락 페스티벌인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홍보부스를 마련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펜타포트 현장에서도 시음 행사와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스텝퍼 게임, 점프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부 마케팅 총괄 김유섭 이사는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마시는 멀티비타민 이머전-C는 한 번 마셔보면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며, “앞으로도 이머전-C의 주요 소비자층인 2-30대와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머전-C는 물에 타먹는 형태의 멀티비타민으로 한 포(9.8g)에 비타민C 1,000mg을 비롯해, 6가지 비타민B, 비타민D 등 우리 몸에 필요한 10가지 필수 영양 성분이 담겨 있으며 설탕 및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컵에 1포를 넣고 100ml 물에 희석시켜 섭취하는 방식으로, 기호에 따라 찬물이나 따뜻한 물에 타 먹거나, 여름철 물에 희석된 제품을 아이스바처럼 얼려서 섭취할 수도 있다. 

국내 출시된 제품은 ▲수퍼오렌지향과 ▲레몬향 총 2가지가 있으며 코스트코 매장과 CJ몰, GS샵, AK몰, 신세계몰 등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선진화된 R&D를 바탕으로 심혈관, 암, 금연, 비뇨생식기, 정신∙신경계 질환, 안질환 등과 관련된 혁신적인 치료제 및 백신과 생물학적 제제 분야에서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국민 건강 증진과 국내 의약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임상시험유치∙ R&D 전문가 양성∙ 기술력 및 정보 공유∙ 전략적 제휴 노력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쳐 국내 R&D 발전에 끊임없이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더불어 건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www.pfizer.co.kr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