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0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화이자업존㈜,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 진행

6월 29일, 구세군자선냄비본부와 캠페인 성료 기념식 진행

“심장병 어린이의 마음, 한국화이자업존이 어루만지겠습니다”
의료인과 임직원 참여에 따라 소아 심장병 환우 위한 기부금 1,000만원 조성
한국화이자업존㈜, 2015년부터 매년 소아 심장병 환우 위한 기부 진행, 
2019년 ‘Love in the bottle’ 캠페인에 이어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 진행 통한 기부금을 구세군에 기탁


 
한국화이자업존㈜(대표이사 이혜영, www.pfizer.co.kr)은 6월 29일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를 바탕으로 소아 심장병 환우를 돕는 ‘동심을 부탁해’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업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 형편이 어려운 소아 심장병 환우들을 돕고자 마련한 캠페인으로 2020년 5월 및 6월에 걸쳐 약 1달간 진행됐다. 임직원 및 의료진이 소아 심장병 환우의 건강한 심장과 마음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하트 모양의 그림을 그리면, 한국화이자업존이 모아진 하트 그림에 따라 일정 금액을 적립,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29일 캠페인 성료 기념식을 통해 구세군자선냄비본부(사무총장 곽창희)에 소아 심장병 환우를 위한 기부금으로 기탁했다. 당일 행사에는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이사,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 곽창희 사무총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부금을 통한 환우 지원 활동을 공유하며 캠페인의 성료를 기념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지난 2015년부터 소아 심장병 환우를 돕고자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기부금을 기탁하는 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지금까지 어린이 환자 17명에 대한 심장병 수술 등의 치료비를 지원해왔다. 지난 해에는 임직원 및 의료인 참여를 바탕으로 저소득층 심장병 환우를 후원하는 ‘심장병 환우를 위한 사랑 채우기 - Love in the bottle’ 캠페인을 진행, 1,000만원의 기부금을 구세군 측에 기탁한 바 있다. 또한 한국화이자업존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모아진 하트 이미지들은 모자이크 형태로 만들어 사옥 1층 로비에 전시, 사옥을 오가는 임직원 및 관계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나누기도 했다.

한국화이자업존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위기에도 불구하고 의료인과 임직원들이 심장병 어린이를 돕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서, “한국화이자업존은 심혈관계질환을 비롯한 비감염성 질환(Non-Communicable Diseases)1의 예방과 관리에 앞장서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

한국화이자는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주식회사(Pfizer Inc.)의 한국지사로, 2019년 5월 27일부터 Biopharmaceuticals Group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제약㈜’과 Upjohn 사업부문인 ‘한국화이자업존㈜’ 두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화이자업존㈜(Pfizer Upjohn Korea Limited)는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의약품 치료제 포트폴리오를 통해 심혈관, 신경통증학, 정신의학, 비뇨기, 안과 등 주요 치료 영역에서 중요한 치료법에 대한 접근성을 환자와 보건의료 전문가에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주요 사망원인인 비감염성 질환(NCD)의 부담을 감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건강 증진, 질병 예방, 헬시 에이징을 지원하는 높은 수준의 교육 자원 등 의약품을 넘어서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구현한다. 환자 우선주의 가치를 기반으로 비감염성 질환(NCD)으로 고통받는 다양한 환자의 삶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헬시 에이징 캠페인’, ‘착한화이자링크 사랑잇기’,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화이자업존㈜는 앞으로도 NCD 영역에서의 업계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자 다양한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며 지속적인 성장과 업계 발전을 이어나갈 것이다.

1  WHO, Noncommunicable diseases. Available at https://www.who.int/news-room/fact-sheets/detail/noncommunicable-diseases Accessed on 2020.06.16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