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제약,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 등록 2020.08.27 01:14:27
크게보기

디스플레이 종류에 관계없이 최적화된 화면 방식 제공으로 방문자 접근성 강화

임직원 대상 ‘랜선 집들이’ 이벤트 통해 홈페이지 개편 사내 알려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법인 통합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한국다케다제약 홈페이지는 ‘보다 건강한 삶, 더 나은 미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다케다의 비전 아래 기업 정보와 새롭게 개편된 주요 핵심치료 분야의 제품 정보를 반영했다. 

특히 이번 개편은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방문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한국다케다제약의 다양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디자인(responsive web design, RWD) 방식을 적용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상관없이 최적화된 화면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변화된 한국다케다제약의 제품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며 홈페이지 방문자의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임직원 대상 ‘랜선 집들이’ 행사를 기획했다. 홈페이지 개편의 의의와 새 단장 완료를 사내에 알리는 의미로 진행중인 이번 행사는 기간 내 홈페이지 관련 빈칸 퀴즈 정답을 공지된 사내 메일로 보내거나 홈페이지 내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캡쳐 해 사내 메신저 게시판에 이미지와 함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선착순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5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