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세계 최초 한국 출시

2020.12.08 23:47:11

런칭 기념 기획전 12월 13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가 담긴 귀엽고 사랑스러운 음파칫솔 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DNS)’의 디자인을 적용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음파칫솔을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음파칫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소닉케어가 MZ 세대를 처음 겨냥한 캐릭터 협업 제품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1]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모델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의 가볍고 귀여운 핸들과 휴대용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양치를 돕는다.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혁신 기술은 건강한 구강 관리 습관을 만들어준다. ‘압력 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 잇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하여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줌으로써, 더욱 완벽한 양치를 가능하게 한다. 

본체 버튼으로 2단계 강도 설정이 가능하며, ‘이지 스타트’ 프로그램은 음파 강도를 처음 14회에 걸쳐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음파칫솔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가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함께 제공되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치아 표면 착색을 2배 더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신제품 런칭 기획전을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3일까지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50명을 추첨하여 라인프렌즈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기획전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프리미엄 루치펠로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옵티멀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1년치(4개입)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셀프 구강 케어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 28년 동안 구강 건강만을 생각해온 소닉케어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만나 디자인과 기술력, 효능 면에서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음파칫솔을 선물하고, 소닉케어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28년째 전 세계 치과 전문가, 연구원들과 협업하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 및 혁신에 힘쓰고 있으며, 전 세계 치과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음파칫솔 브랜드로 꼽힌다. 지속적인 임상 시험을 실시해 논문 및 국제 학술지 123편에 소닉케어의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제품 문의

필립스 소닉케어 홈페이지 (www.philips.co.kr/sonicare)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 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과 웰빙(well-being)을 영위하도록 –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참조
1. Reddot, IF, Good Design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2019)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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