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2종 출시

2020.12.10 02:02:50

핸드드로잉 디자인의 디테일로 더 자연스러운 컬러렌즈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 패턴, 홍채와 잘 어우러져 깊은 눈빛 연출
’아큐브 모이스트®’ 투명렌즈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동일 수준인 88%의 산소전달률로 촉촉한 착용감 유지



‘아큐브’가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 패턴으로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해주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그래픽 직경을 기존 아큐브 디파인 제품’보다 더 큰 13.01mm로 확대함과 동시에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그린 패턴을 적용해 홍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1일 착용 컬러렌즈이다.

신제품 중 연핑크의 로즈 컬러를 띄는 ‘프레쉬 로즈’는 사랑스러운 눈빛 연출에, 따뜻한 허니 컬러의 ‘프레쉬 허니’ 는 홍채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에 적합하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의 또 다른 특징은 촉촉한 착용감이다. 습윤인자를 포함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착용 가능한 ‘아큐브 모이스트®’ 투명렌즈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동일 수준의 산소 투과성과 88%의 산소전달률을 갖췄다. 또한 렌즈에 적용된 라크리온™ 기술이 콘택트렌즈의 수분 유지 기능을 향상 시켜 눈과 렌즈의 마찰을 줄여줌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착용감이 오래 유지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는 아큐브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 기술, 서비스로 더 건강하고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가까운 안경원에서 도수 확인 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아큐브® 앱에서 안경원을 지정하여 주문 시 3팩 당 추가 1팩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신제품 출시 기념 스페셜 감사 대축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Johnson & Johnson Vision Korea)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미국존슨앤드존슨의 시력교정 및 안과 관련 질환의 치료를 돕는 한국내 자회사이며, 우수한 품질의 콘택트렌즈 및 관련 제품, 그리고 백내장 및 안구건조증, 라식 수술과 관련한 장비를 공급, 유통하고 있다. 시력교정과 안과 관련 질환의 치료를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높은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와 고객의 높은 만족을 이루어 내고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