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덴트 세정제/부착재 구매자 대상 50% 환급 지원

  • 등록 2015.06.22 12:2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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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31일까지, 국내 약 400만 틀니 사용자의 올바른 틀니관리 습관 정착 위해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컨슈머헬스케어는 자사의 틀니 세정제 및 부착재 브랜드 폴리덴트가 오는 7월 31일까지 50% 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틀니 인구는 약 400만 명, 65세 이상 인구 2명 중 1명은 틀니를 사용하고 있지만, 틀니 사용자의 과반수가 치약을 사용하는 등 잘못된 주 세정방법으로 관리하고 있어 틀니가 마모되고 구취 및 구내염 등 구강건강 문제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대한구강보건협회는 노인 구강건강 캠페인을 전개, 5월 29일 틀니 관리의 날을 기점으로 올바른 틀니 관리법에 대해 알리고 있다. 

폴리덴트는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틀니 세정제, 부착재 부문), 이번 대한구강보건협회의 노인 구강건강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틀니 사용자의 건강한 틀니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환급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폴리덴트 50% 환급행사는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가구당 세정제, 부착재 각 1회) 2달 간(6월 1일~7월 31일) 진행된다. 환급을 위해서는 폴리덴트 구입 영수증과 제품 패키지에 있는 바코드, 환급 신청서를 동봉해 환급행사 담당자에게 우편 발송하면 된다. 

환급 신청서는 행사 홈페이지(http://event.zum.com/pdrefund)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환급 상담실(080-901-41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폴리덴트 50% 환급행사 우편 발송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1-10번지 타임스퀘어 A동 7층) 

폴리덴트는 미국과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에 널리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2014년 10월 Nielsen , IMS , LOC SPOCs Oct14 MAT틀니 세정제 및 부착재 부문 기준)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과 ‘폴리덴트 의치부착재’의 두 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폴리덴트 5분 클리닝 정’은 하루에 한 번, 5분 사용 시 99.9%의 살균효과로 구취와 틀니 얼룩을 제거하는 틀니 세정제다. ‘폴리덴트 의치부착재’는 12시간 잇몸에 고정되어, 덜그럭 거림을 개선하고 안정감을 향상시키며, 틀니와 잇몸 사이로 유입되는 음식물을 74%까지 차단해 일상생활에서 편안함과 자신감 및 만족도를 높여준다.

GSK 컨슈머헬스케어 폴리덴트 마케팅팀 홍한나 과장은, 약 400만 인구, 65세 이상 2명 중 1명이 틀니를 사용하나 국내에서는 틀니 관리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이라며, “틀니 관리에 대한 교육과 인식이 높은 일본에서는 올바른 틀니 관리를 위해 사용자의 약74.8%가 틀니 세정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비해 국내에서는 아직도 틀니 관리 인식이 낮은 상황”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폴리덴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틀니 사용자들의 구강건강과 건강한 틀니 생활을 돕기 위해 소비자 교육 및 캠페인 등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폴리덴트는 제품 홈페이지(www.polident.co.kr)를 통해 샘플 신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의치부착재 15g 무료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폴리덴트는 2014년 10월 Nielsen , IMS , LOC SPOCs Oct14 MAT 틀니 세정제 및 부착재 부문 기준, 틀니 세정제 및 부착재 부문 세계 판매 1위 브랜드6로, 현재 미국과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에 널리 판매되고 있다. 

폴리덴트는 틀니 세정제와 틀니 부착재 두 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폴리덴트 5분 클리닝정은 99.9% 살균작용으로 구내염, 구취를 유발할 수 있는 틀니 세균을 5분만에 세정하는 틀니 세정제이다. 미온수가 담긴 컵에 폴리덴트 5분클리닝정을 넣고 틀니를 담그면 손쉽게 세정이 가능하다. 폴리덴트 의치부착재는 최대 12시간 잇몸에 고정되어 틀니 흔들림 및 안정감을 향상시키고 틀니와 잇몸 사이로 유입되는 음식물을 74%까지 차단해주는 의치부착재이다. 틀니 가장자리를 피해 소량의 크림을 짜서 바르고 입 안의 올바른 위치에 부착한 후 몇 초간 물고 있으면 고정된다.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2015년 3월, GSK의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과 노바티스 일반의약품 사업이 하나로 통합되어 신설된 합작회사로, 구강관리, 피부건강 및 일반의약품 분야에 있어 세계 최대 규모 중 하나이자 선두주자이다. 

웰니스(일상건강), 구강관리, 영양, 피부건강을 포함한 4개 부문에서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100개국 이상에 공급하고 있다. 빠른 성장세에 있는 GSK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은 그룹 매출의 18.8%(43억 파운드)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폴리덴트®5분클리닝정/의치부착재)를 비롯해 센소다인®, 파로돈탁스®, 오트리빈®, 잔탁®, 피지오겔®, 테라플루®, 볼타렌®등 세계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인류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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