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진드기 및 유해해충 퇴치제 ‘2종 SET’ 판매

  • 등록 2016.04.18 01:11:15
크게보기


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이 아토피, 피부염, 친식 등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진드기 및 유해해충 퇴치제 “2종 SET(집먼지 진드기퇴치제 / 애드킬 진드기시트)”를 출시하였다. 

진드기 예방을 위해서는 야외 활동 후 즉시 샤워를 하고 입었던 옷은 세탁하며, 진드기 퇴치제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일양약품은 봄철 진드기 감염에 대비하여 스프레이 형태인 '집먼지 진드기 퇴치제'와 시트 형태인 '애드킬 진드기 시트' 2종을 각각 출시하였다.

'집먼지 진드기퇴치제'는 침대, 매트리스, 가구, 카페트, 소파, 자동차시트, 옷장, 신발장, 커튼, 의자 등 진드기가 번식할 수 있는 곳에 간편하게 분무하여 사용하는 스프레이형 진드기 퇴치제로 집먼지 진드기 제거에 도움을 준다. 

'애드킬 진드기시트'는 세탁이 어려운 소파, 매트리스, 카페트 등에 놓아 두기만 하면 진드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시트 형태로 3개월간 효과가 지속되며,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근, 완연한 봄철을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야생진드기 감염병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매년 참진드기, 털진드기 유충에 물려 감염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진드기 퇴치제 등을 활용한 예방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5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