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순수 더 살롱컬러’ 홈쇼핑서 열기!

  • 등록 2014.08.04 16:35:46
크게보기


CJ오쇼핑 8회 방송 만에 50만개 판매 돌파!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가 지난 5월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한 이후, 8회 방송 만에 50만여 개 판매고를 올리며 홈쇼핑서 인기 염모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는 소식이다.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는 동성제약과 청담동 살롱인 순수의 이순철 대표 원장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이슈였다. 

홈쇼핑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수분 케라틴 젤 제형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수분 케라틴 젤 제형은 다른 셀프 염색약보다 바르기 쉬울 뿐만 아니라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색이 더 고르고, 선명하게 발색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한다.

동성제약은 2012년 거품염모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를 시작으로 2013년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의 성공적 런칭에 이어졌다.
 
올해는 ‘순수 더 살롱 컬러’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며 홈쇼핑 유통에서도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평가다.

지난해부터 진행되어온 거품 염모제 버블비의 중국 홈쇼핑이 가시화되며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8월 17일 중국 동방CJ홈쇼핑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며 “국내 홈쇼핑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홈쇼핑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강유순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5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