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 동참

  • 등록 2017.03.02 19:21:04
크게보기

캠페인과는 두 번째 훈훈한 인연

주변인에 대한 관심과 표현이 곧 자살예방의 시작



유재석이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와 중앙자살예방센터(센터장 홍창형)의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에 동참해 괜찮니? 캠페인과는 두 번째 인연을 맺었다.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중앙자살예방센터 주최로 진행중인 자발적 이슈 파이팅 캠페인으로, ‘따뜻한 생명의 숨을 불어 넣는다’는 의미의 에어키스를 통해 주변인에 대한 관심과 표현이 곧 자살예방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유재석은 방송인 김용만으로부터 에어키스 릴레이를 이어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유재석은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에서 “김용만씨는 저하고 KBS 대학개그제 동기이자 학교 선배이자 제 인생의 앞으로도 함께 갈 너무 좋고 제가 너무 많이 배운 형님”이라 표현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동료 방송인 지석진을 다음 에어키스 주자로 지목하며 “저하고는 굉장히 친한 형님이시지만 이 형님이 굉장히 일을 벌이시는 것을 좋아하세요. 상당히 사람도 좋고 주변에 아는 분도 많고 참 유쾌한 분인데 제가 딱하나 주변 동생 중 한 명으로서 걱정이 되는 건 늘 저 일은 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을 벌이고 늘 고민에 빠지신다는 것. 그래서 저는 지석진 씨에게 김용만씨에게 받은 느낌을 담아서 안부를 묻고 싶습니다”라고 안부를 전했다.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정진엽 장관, 축구해설가 이천수, 가수 지코, 가수 백지영, 배우 남주혁, 배우 강하늘, 배우 조정석, 배우 류준열 등이 참여했으며 에어키스 영상은 중앙자살예방센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pckorea129), 네이버 TV캐스트(http://tv.naver.com/spckorea), 괜찮니.com(http://howau.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5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