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칠' 신규광고 캠페인 진행

  • 등록 2018.09.03 21:5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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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판매1위 구내염치료제 알보칠의 새캠페인 온에어

‘입병해방급행열차’ 컨셉으로 입병원인부터 작용하여 구내염에 효과빠른 제품특성 강조
온라인영상광고뿐아니라 100여대의 버스광고 운영통한 브랜드노출 강화
 


한국다케다제약이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3 년 연속 국소구강외용제부문 국내판매 1위 구내염치료제 ‘알보칠’1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고 9월 3일 밝혔다.



유튜브 영상조회수500만뷰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알보칠캠페인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은 구내염이 빠르게 낫는 ‘입병해방급행열차’라는 컨셉으로, 손상된 조직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구내염을 치료하는 알보칠의 특성2,3을 강조한다. 또한 바를 때 느끼는 잠깐의 아픔을 견디면 구내염에서 빠르게 해방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9월3일부터 약 1분의 유튜브영상 광고를 통해 구내염에 효과빠른 제품특성을 전달하고, 추가적으로 브랜드상기를 높이기 위한 6초의 짧은 영상광고를 제작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534세대의 젊은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노출을 강화하기 위해9월1일부터 버스광고를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 여의도, 광화문 등 회사밀집지역은 물론 대학생 및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강남, 홍대 등 서울과 경기 주요지역에서 100여대의 ‘입병해방급행버스’라는 이름의 버스광고를 운영중이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2015년부터 3년연속 부동의 국소구강외용제부문 국내판매 1위인 알보칠1의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알리고 지속적인 브랜드노출을 위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영상광고뿐 아니라 새롭게 시도하는 버스광고를 통해2534세대의 젊은층에서 알보칠에 대한 신뢰감과 친숙함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명

다케다알보칠콘센트레이트액

국내 출시

2015

효능효과4

1. 질 세균 감염

2. 구내염 및 치육염

주요성분

(1g 기준 함량) 4

폴리크레줄렌액 50% 720mg

(폴리크레줄렌으로서 360mg)

용법용량4

1. 질 세균 감염 : 용액을 적신 거즈를 질 안에 넣고 가벼운 압력으로 해당 부위를 1~3분간 누른다. 3~4일 간격으로 두 번 사용하고, 증상이 사라지지 않으면 의사와 상담한다.

2. 구내염 및 치육염 : 이 약을 적신 면봉 등을 이용해 여러 번 반복하여 발라준다.

사용기간4

36개월


알보칠은 폴리크레줄렌액(50%)을 주성분으로 하는 비스테로이드제4이며 독일에서 생산하여 전세계 18개국에서 판매중인 글로벌제품이다.2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년 연속 국소구강외용제부문 국내판매 1위 치료제며1 50년간 다양한 임상유효성을 입증한바 있다.구내염 외에도 치육염, 질세균감염에 효능 및 효과가 있다. 구내염의 경우 제품을 적신 면봉을 환부에 여러 번 반복하여 발라주며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4



References
1. IMS 2015-2017 4Q MAT Data, 매출액기준국소구강외용제한정
2. Albothyl_world wide marketing authorization report_Feb 2018
3. 숙명여자대학교 의약정보연구소 http://sdic.sookmyung.ac.kr/drug_monograph/view.asp?id=1076. Accessed Mar 27, 2017 
4. 알보칠국내허가사항 http://drug.mfds.go.kr/html/index.jsp accessed on June 12, 2017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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