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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한국MSD, ‘콜미’ 어플리케이션 출시

화상&전화 디테일 서비스

기존 웹베이스 서비스에서 모바일로 업그레이드, 의료진의 접근성 및 편의성 높여
2014년 출시 후 3년만에 1만 회원 돌파…차별화된 컨텐츠 및 전문성으로 가파르게 성장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7월 2일(월) 의료진 대상 화상&전화 디테일 서비스 ‘콜미(CallME, www.msdcallme.co.kr)’의 모바일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allME(이하 ‘콜미’)는 MSD가 지난 2014년도에 출시한 화상&전화 디테일 서비스로, 출시 3년 만인 지난 4월 누적 회원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의료진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MSD제품 및 질환관련 최신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e-MR(Medical Representatives)이라고 불리는 별도의 온라인 전문 상담 인력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SD는 이번에 콜미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함으로써 의료진들에게 기존 웹기반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모바일을 이용해 더욱 편리한 콜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의료진들은 앞으로 모바일을 통해 필요한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손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온라인 연자 강의 화면도 달력 형식으로 구성해 이용자가 강의 예약을 비롯한 변경, 취소,시청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콜미는 당뇨를 비롯한 만성질환과 백신, C형 간염 등 다양한 제품 및 질환 정보를 온라인과 전화를 통해 제공하는 한편, 하루 두 차례 주요 연자들의 생중계 강의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특히 △ 100여 개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와 △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한 e-MR의 디테일 △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 제공 등이 의료진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MSD 콜미 팀의 황재호 팀장은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콜미서비스는 런칭 2년만에 5천명의 고객을 유치하였고, 현재 총 1만 명의 회원을 보유할 정도로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진 만큼, 의료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서 더욱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콜미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되었으며, 전문 의료진 대상 서비스인 만큼 콜미서비스 회원으로 사전 가입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다.회원 가입은 한국MSD 영업 사원에게 직접 신청하거나, 콜미 공식 웹사이트(www.msdcallme.co.kr) 및 대표전화(080-555-5150)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MSD에 대해

MSD는 지난 125년 간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로서 건강한 세계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MSD는 머크(Merck & Co., Inc.)의 등록 상표로 미국 뉴저지주 케닐워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MSD는 전문의약품, 백신, 바이오의약품, 동물의약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며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혁신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MSD는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의약품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광범위한 기부프로그램 및 파트너십, 공공정책을 통해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msd.com또는 www.ms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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