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와 연계, 다양한 부대행사 이벤트 진행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아이맘셀’(보령바이오파마/대표 김기철)이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다.
보령아이맘셀이 기존 계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홈커밍데이 행사는 보령아이맘셀 기존 계약자가 보령부스에 방문하면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그동안 보관/관리 상태에 대한 확인 및 설명뿐 아니라 제대혈 이식 정보, 연구 실적을 상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사인 보령메디앙스와 공동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보령메디앙스 임신육아정보 커뮤니티 ‘아이맘’과 함께 임신ㆍ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맘셀뱅크에서도 ‘아이맘’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가입자에게는 특별 기념품 증정 등 특전이 주어진다.
보령바이오파마 마케팅팀 허준팀장은 “보령제약그룹 가족사로써, 고객들에게 출산에서 육아까지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와 별도로 행사기간 4일 동안 현장계약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제대혈 이식비 지원과 더불어 15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팩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해외 유명 유모차 및 카시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출산 전 제대혈 보관과 함께 경제적으로 출산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