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질경이 실버, 질경이 골드 등 세트 상품 구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 넓혀
여성청결제 전문 벤처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브랜드샵에 입점하고 질경이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제품의 특성상 여성청결제가 선물용으로 이용되는 경우는 드문데, 질경이는 자사 홈페이지의 제품 이용후기에 예비신부를 위한 결혼 선물, 특별한 날 여자친구 혹은 아내를 위한 선물, 엄마가 딸에게 주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다는 내용이 높은 비율로 나타났다.
이 같은 고객의 새로운 구매패턴을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진행, 이번 입점으로 하우동천의 신개념 여성청결제인 ‘질경이’를 모바일로 보다 간편하게 선물을 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의 새로운 구매패턴 반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샵 입점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뷰티>향수/바디/미용’ 카테고리 내 ㈜하우동천 브랜드샵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질경이 실버(10정/35,000원)와 질경이 골드(20정/60,000원)를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10월 12일까지 질경이 세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은 주문·결제 하면 당일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질경이, 유산균에 영양 공급해 질염예방과 여성 청결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여성청결제
한편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는 ‘질경이’는 젤타입이 아닌 고체타입의 정제형태로 pH산도를 일시적으로 유지해주는 기존의 여성청결제와 달리 인체가 유산균을 통해 청결을 유지한다는 원리에서 착안, 유산균에 영양을 공급해 여성의 몸 스스로 젖산(락틱애시드)을 만들어 질염예방과 여성 청결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할 지 고민이라면 여성청결제라는 특별한 선물을 함으로써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