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경험이 있는 누구나 인바디페이스북에서 자유롭게 응모 가능
글로벌 체성분분석기 대표 업체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 www.inbody.com)가 2014 다이어트 수기 공모전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다이어트 콘테스트인 ‘변해서 온 그대’는 체중 감량이 아닌 체성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람직한 다이어트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다이어트 경험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바디페이스북(www.facebook.com/myinbody) 담벼락에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 성공 후기와 함께 비포 앤 애프터(Before&After)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피트니스센터나 가정에서 측정한 인바디결과와 UCC를 첨부하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참여자 중 식습관과 체성분 관리를 통한 가장 바람직한 다이어트 사례를 보여준 1등 ‘상상그이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1명)을, 이색적인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 ‘나만의비법상’, 눈물겨운 다이어트 성공담을 응모한 ‘눈물샘자극상’, 가장 많은 페이스북 응원을 받은 ‘페북스타상’ 각 부문별 상위 3명에게는 1등 상금 50만원, 2등 상금 40만원, 3등 상금 3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또한 인바디 영양사들이 참여자들의 감량 정도, 좋아요 및 댓글 수, 인바디 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매주 주간베스트 4명을 선정, 리복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최종 결과 발표는 오는 11월 6일(목) 인바디페이스북에서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시상식은 11월 13일(목) 진행된다.
인바디홈헬스사업부 이경희 과장은 “최근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패러다임이 체중이 아닌 체지방 감량으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라며,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지방량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릴 경우 같은 몸무게라도 훨씬 날씬해 보인다. 이를 페이스북 비포 앤 애프터(Befor& After) 사진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고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사명을 변경한 인바디는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인바디다이얼(Inbody Dial)’과 피트니스밴드 ‘인랩(Inlab)’, 스마트폰앱‘인바디(Inbody)’를 통해 소비자들이 병원, 피트니스센터가 아닌 가정과 일상생활 속에서 꾸준히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바디페이스북(www.facebook.com/myinbody)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인바디홈헬스사업부 080-578-3939
㈜인바디
1996년 설립된 인바디(InBody)는 국내외 체성분분석기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000년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여 전세계 체성분분석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한국거래소(KRX) 4년 연속 히든챔피언 선정, 2012년 1,000만불 수출의탑 수상 등 다양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서 전문가용 제품은 물론 가정용 체성분분석기 인바디다이얼, 손목형 피트니스밴드 인랩, 자동혈압계, 신장계, 건강증진시스템, 헬스케어프로그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