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을 위한 10억마리 유산균이 달콤한 바닐라 맛 속으로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10억마리 유산균이 어린이의 장 건강을 지켜주는 달콤한 바닐라맛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소화기관으로만 알려져 있는 장은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으로 체내에 쌓이는 독소나 유해균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기관인데 면역세포의 다수가 장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장 기능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는 10억마리 유산균이 장내 유산균을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설탕 성분을 뺀 ‘무첨가’ 프로바이오틱스 선보여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하여 고유의 기능인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등의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데, 발효유에 함유된 유산균은 위를 거쳐 장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위산에 의해 대부분 죽게 되므로 장에서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발효유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양의 설탕, 과당 등의 당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세노비스 키즈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 섭취 기준인 10억 마리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는 것은 물론 장에서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장 활동을 원활히 하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정으로 식약처 섭취 기준인 10억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며, 녹여먹는 달콤한 바닐라 맛으로 입맛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인 블리스터형 개별포장이다.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설탕 무첨가로 40개 기준 16,990원으로 코스트코에서만 판매된다고 한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들의 일상 속에는 건강을 방해하고 잔병치레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장 건강이 좋지 않을 경우 세균이나 독소 등 유해요소를 걸러내지 못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다”며,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유산균들 중 어떤 제품을 먹여야 할지 고민되는 엄마들이 성장기 아이들이 맛있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