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와 아연도 권장량 100% 함유,하루 한알 간편한 복용!
몸속의 유해산소 생성과 작용을 막아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비타민C는 스트레스와 공해, 불규칙한 식사 등 외부 환경적인 요인으로 그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으나 위장이 약한 노약자나 여성들에게는 위장에 부담이 있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일반적인 비타민C가 강산성에 해당하는 pH2.5~3인데 반하여 최근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출시한 “속 편한 중성비타민C 7.0” 은 순수한 물에 가까운 pH7.0으로 중성화된 속편한 비타민C는 위장에 부담 없이 장기간 섭취도 가능한 프리미엄급 건강기능식품이다.
섭취방법은 1일 1정으로 비타민C 1,000mg 외에도 최근 심각한 부족현상을 보이고 있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등을 감소시키는 비타민D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권장량 100%를 함유한 1석 3조의 제품이다.
“속 편한 중성비타민C 7.0”은 성장기 청소년, 중·장년층, 갱년기 여성, 공부에 지친 수험생, 흡연, 잦은 야근과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평소 속 쓰림 등으로 비타민 섭취를 꺼렸던 분들도 위장에 부담 없이 속 편하게 하루 1정으로 해결할 수 있게 설계되어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