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1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건강식품

한독, 레디큐 TV 광고 개시

세상을 거꾸로 보는 즐거움이 담긴 숙취해소제

숙취해소제 레디큐는(www.readyq.co.kr)는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카레의 주원료인 강황(울금)에서 추출한 ‘커큐민’ 성분의 숙취해소제이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27배나 높인 것으로 빠른 숙취해소 효과가 강점이다.  숙취해소제의 일반적인 형태인  ‘레디큐 드링크’와 숙취해소제로서는 국내 최초로 선 보이는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 2 종류가 있다.

 

한독은 레디큐 페이크 다큐 광고와 더불어 ‘거꾸로 흔들어라’는 컨셉의 TV 광고를 방송한다.

‘엘리베이터 편’과 ‘지하철 편’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은 레디큐가 필요한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엘리베이터 편’에서는 술에 취해서 엘리베이터 버튼을 집 현관 번호키로 착각하는 여성이, ‘지하철 편’에서는 지하철을 안방으로 착각하고 웃옷을 벗고 잠든 남성이 등장한다.

 이 때 옆에 있던 남녀가 갑자기 물구나무를 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쏠린다.

거꾸로 선 남녀는 레디큐 드링크로 변하면서 거꾸로 흔들어 마시면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세상을 거꾸로 보는 즐거움이 담긴 숙취해소제 레디큐의 TV 광고와 페이크 다큐는 레디큐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RUreadyQ) 채널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SUE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