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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뷰티

대한뉴팜, 안면 실 리프팅 시장 본격 진출

‘TASS-UP’ 발매



대한뉴팜㈜(054670, 대표 이영섭)이 안면 미용 시술 시장에 본격진출한다..

대한뉴팜(대표 이영섭)은 압착 코그실인 ‘TASS-UP’을 시장에 런칭했다고 3월 4일 밝혔다.  2018년 8월, 지쉘그룹(대표 김종우)과 안면 실 리프팅인 ‘TESSLIFTSOFT’로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데 이어, 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압착 코그실인 TASS-UP을 발매하면서 안면 실 리프팅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동안 얼굴을 유지하는데 대중적인 시술 방법 중에 하나인 안면 실 리프팅은 최근 인기가 오르고 있다. 지난해 런칭한 TESSLIFT는 3D 메쉬구조로 리프팅 및 볼륨업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존 실에 비해 비교적 오랜 기간 유지된다고 한다.

얼굴이 다소 쳐져 있고, 팔자 주름이 깊은 환자들에게는 강한 리프팅 효과가 있는 것을 추천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런 환자들에게는 압착 코그실과 콤비네이션 시술이 필요하다는 견해다.

TASS-UP은 기존 슬라이스 컷팅보다 두꺼워진 코그로 유지기간이 길며 바람직한 리프팅 효과가 발휘되어, 다양한 환자에게 안면 실 리프팅을 시술할 수 있다. 비가열식 가공법으로 제작하여 열로 인한 실 성분의 별성이 거의 없어서, 장기간 보관으로 인해 실이 쉽게 끊어지는 단점을 보완했다. 양방향 코그와 달리 일정한 각도로 틀어진 입체적 코그로 리프팅 효과도 강화했다.

ISAPS(International Study on Aesthetic/Cosmetic Procedures)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의 페이스리프팅 시장은 2016년 약 100억원에서 2020년에는 약 350억원으로 급격하게 증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실 리프팅은 상대적으로 시술이 쉽고 부작용이 적어 임상의들의 선호가 늘어나고 있다.

피어나클리닉의 최호성 원장은 “새로 출시된 TASS-UP으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내고, 자연스럽고 견고하며 지속력이 강한 TESSLIFTSOFT를 적절히 병용하여 사용하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원진피부과클리닉의 이상봉 원장은 “TASS-UP과 TESSLIFTSOFT는 시너지효과를 낼 뿐만 아니라 각각의 실이 가진 아쉬운 점을 보완해줘서 효력과 비용 효율성을 모두 기대할 수 있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대한뉴팜은 비만 및 미용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제약바이오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안면 실 리프팅을 런칭시킨데 이어 다양한 의료 장비 등을 도입하여 안면 미용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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