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5 (화)

  • 흐림동두천 1.8℃
  • 구름많음강릉 3.3℃
  • 흐림서울 6.1℃
  • 흐림대전 8.1℃
  • 대구 9.4℃
  • 울산 8.4℃
  • 흐림광주 8.9℃
  • 흐림부산 11.0℃
  • 흐림고창 8.1℃
  • 제주 10.3℃
  • 흐림강화 4.2℃
  • 흐림보은 6.9℃
  • 흐림금산 7.2℃
  • 흐림강진군 7.6℃
  • 흐림경주시 7.1℃
  • 흐림거제 8.9℃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세타필, 로션브랜드 평판 1위 차지

11월 13일부터 ‘나아시(나를 아끼는 시간)’ 댓글 이벤트 시작

문지애와 함께 ‘나아시’ 댓글 응원 이벤트 진행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로션 브랜드평판 세타필 1위


세타필(대표 김연희)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10월 로션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10월 브랜드평판은 빅데이터의 추출과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알 수 있는 지표로 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 세타필이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지수를 합한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9월 브랜드 평판지수 대비 29.24% 상승한 수치로, 9월 28일부터 시작한 ‘#밀당보습’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성공적으로 전달된 결과로 해석된다. 세타필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3D 애니메이션 제작, 콜레보레이션 굿즈 제작, 서포터즈 운영 등의 새로운 시도를 한 바 있다.

또한 세타필은 올 한 해 수고한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나아시(나를 아끼는 시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3일부터 29일까지 세타필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나아시’ 댓글 이벤트는 방송인 문지애의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하는 영상을 보고, 댓글로 자신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세타필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물한다.

콜라보레이션 굿즈로 제작된 리유저블 백은 세타필의 연중 캠페인 ‘나를 아끼는 시간’이 테마다. 김참새 작가는 주변 3040 워킹맘에게 물어본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혼자 종일 꿀잠 자기, 핸드 드립 커피 마시기, 일기 쓰기, 강아지와 산책하기, 세타필로 보습 채우기, 오후 다섯 시 노을 바라보기 등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의 순간들이다. 

파우치는 세타필의 특별한 보습 기술력인 ‘#밀당보습,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담았다. 수분을 몸속 깊숙이 밀어 넣고, 외부 수분을 몸 안에 끌어당기는 보습 기술을 물방울을 머금어 화려해진 물고기와 꽃, 물방울 그리고 자물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세타필 브랜드 마케팅 담당 김정연 부장은 “세타필은 바쁜 일상 속 짧은 순간이라도 자신을 소중히 아끼는 시간을 갖는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나아시’ 이벤트를 통해 수고한 자신을 칭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힘찬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타필은? 

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제약회사 갈더마를 대표하는 유로 더마 브랜드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개선을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들로 1947년부터 73년 동안 전 세계 37여 개 나라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보디 보습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올 상반기 전체 채널과 시판 채널 모두 1위를 차지해(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 KANTAR) 9년 동안 인지도와 판매 부문에서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