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T공법 적용한 부드러운 겔 텍스쳐의 소프트라인 보유!
NASHA™공법의 클래식 라인과 시너지 기대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하모니 프로그램 전격 업그레이드!
소비자 니즈에 따른 4가지 Restore-Enhance-Refresh-Relax시술 솔루션 제시!
21년 이어온 역사와 안전성을 보유한 유일무이한 리딩 브랜드로써
새로운 필러 시대 개척할 것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Restylane)’이출시 21주년을 맞아 새로운 미용 필러 시술 시장 개척 및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 충족을 위해 리뉴얼을 단행, 2017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스틸렌은 단단하고 균일한 겔 텍스쳐로 견고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NASHA™공법을 적용한 기존의 클래식 라인과 함께 OBT공법(Optimal Balanced Technology™)을 적용한 소프트 라인을 보유하게 됐다.OBT공법은 균일한 입자와 부드러운 겔 텍스쳐가 매끄러운 볼륨감을 선사하는 레스틸렌의 신규 기술로, 올해 6월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레스틸렌리파인’, ‘레스틸렌디파인’외 ‘레스틸렌볼림’에 적용됐다.
이로써 레스틸렌은 가장 작은 겔 입자를 보유한 ‘레스틸렌스킨부스터 비탈’부터 부드럽고 큰 겔 입자로 넓은 부위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형성하는 ‘레스틸렌볼림’까지, 서로 다른 겔 텍스쳐와 입자 크기, 점탄성을 보유한 8개의 라인업을 통해 변화하는 미용 성형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났다.
이밖에도 필러 전제품 패키지를 보다 세련되게 단장하고 제품 특성을 보다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일부 제품명을 변경한다. (▲레스틸렌펄레인→레스틸렌 리프트)
제품 리뉴얼뿐만 아니라 지난 20여년간 축적해온 데이터를 토대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해 레스틸렌만의 차별화된 선진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 프로그램(Harmony Program)’를 전격 업그레이드했다.이 프로그램은 필러 시술을 단순한 미용시술이 아닌 전문가의 충분한 조언과 계획을 바탕으로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라는데 의의가 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바탕으로 ▲Restore, ▲Enhance, ▲Refresh, ▲Relax까지 4가지 시술 솔루션을 개발, 16개의 부위와 고민의 심각한 정도에 따라 그래프로 그릴 수 있고, 치료를 거듭하면서 완만한 작은 원형의 그래프가 그려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전세계 필러 마켓 리딩 브랜드로써 빠르게 변모하는 미용 성형 시장 트렌드를 리드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 단행과 함께 하모니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 며 “레스틸렌의 0년 성장을 이끌어온 클래식라인을 비롯해 최신 미용 시술 트렌드가 접목된 소프트라인까지 보유함으로써 국내에서 가장 폭넓은 라인업을 통해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필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레스틸렌은 전세계 필러 마켓 리딩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최고 권위의 전문의 그룹인 ‘보툴리눔톡신-필러연구회’의 자문을 받아 성숙한 미용 성형 시술 문화 고양을 위한 ‘레스틸렌 수호천사 안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필러 시술 안전 매뉴얼을 비롯해 필러 시술 부작용 및 응급 상황 대처법 등을 제작해 전국 피부과, 성형외과에 배포하고 정기적으로 심포지엄을 개최해 필러 시장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레스틸렌은 1997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비동물성 히알루론산(HA) 필러다. 한국을 포함한 세계 100여개국여 개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다수의 국가에서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스웨덴 청정지역인 웁살라 지역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하에 전량 생산되고 있다. 20여년간 누적된 다수의 연구 및 임상 결과, 시술 경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지난 2014년에는 전세계 누적 시술 2천만 건을 달성한 바 있다. 이어 2015년에는 2천 3백만, 2016년에는 출시 20년만에 3천만 시술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 필러 업계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