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일)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폴리덴트 세정제 및 부착재 새로운 TV 광고 방영

배우 주현이 올바른 사용법과 제품 효과 생동감 있게 전달

건강한 틀니관리의 첫 걸음
폴리덴트 나이트의치 세정제, 올바른 틀니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적인 메시지와 구취유발균은 물론 구내염 유발곰팡이균을 99.9% 살균하는 제품의 특장점 전달에 주력
폴리덴트 의치부착재,음식 끼임 방지 효과를 알리는 동시에 부착재사용으로음식을 자신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 강조 

 

GSK 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대표김수경)는 자사의 틀니 세정제와 부착재 브랜드인 ‘폴리덴트’의 신규 TV 광고 총 두편을 7월부터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되는 폴리덴트 세정제 광고에서는 물로 틀니를 세척할 경우 세균 번식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설명하면서 폴리덴트 나이트 의치 세정제 사용으로 구취 유발균, 구내염 유발 곰팡이균을 99.9% 살균한다 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했다.



또한 폴리덴트 의치부착재 광고에서는 틀니에 폴리덴트 부착재를 바른 후 작은 음식물 찌꺼기들의 끼임이 방지되는 효과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어지는 배우 주현의 ‘마음놓고 즐기세요’라는 대사를 통해 음식의 끼임이나 틀니의 탈착 걱정없이 자신감있고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GSK CH 폴리덴트 김재영 브랜드매니저는 “틀니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틀니를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불편함 없이 사용하기 위해서 폴리덴트 세정제와 부착재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세정제를 사용해 올바른 세척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부착재로 틀니와 잇몸 사이 음식물 유입을 방지할 수 있다는 키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에 론칭된신제품 폴리덴트 ‘나이트 의치 세정제’는 1일 1회 뜨겁지 않은 따뜻한 물을 충분히 채운 틀니 세정컵에 세정제 1정을 넣고, 하룻밤 동안 틀니를 담가 두면  틀니의 구취 유발균은 물론 구내염 유발 곰팡이균을 99.9% 살균하고, 침착된 얼룩 및 플라그를 제거해 흠집 없이 틀니를 세정1해준다.


■ GSK 컨슈머 헬스케어(GSK CH)에 대하여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2015년 3월, GSK의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과 노바티스 일반의약품 사업이 하나로 통합되어 신설된 합작회사로, 구강관리, 피부건강 및 일반의약품 분야에 있어 세계 최대 규모 중 하나이자 선두주자다.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의약품(OTC), 건강음료(Nutrition), 구강관리제품(oral care)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과학에 기반을 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100개국 이상에 공급하고 있다. 빠른 성장세에 있는 GSK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은 그룹 매출의 18.8%(43억 파운드)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반의약품과 구강관리제품 시장에서는 세계 3위의 판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내에서 GSK 컨슈머 헬스케어는파로돈탁스를 비롯해 센소다인, 폴리덴트(5분 클리닝 정/나이트 의치 세정제/의치부착재), 오트리빈, 잔탁, 테라플루, 볼타렌 등 세계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인류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ISSUE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