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역 기반 건강기능식품 창업교육 IT 전문기업 설립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유통과 셀러 교육을 전문으로 설립된 청담비앤티와 건강기능식품 제조 중견기업인 신비바이오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부산 수영구의 청담비앤티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제휴식에는 신비바이오 이강원 대표와 청담비앤티 김인섭 대표, 류제민 이사, 김용석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의 주요 목적은 신비바이오 제품의 총판계약과 신비바이오가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인공지능 견적시스템의 공동사용, 건강기능식품 판매전문 컨설턴트(Health Food Consultant) 양성 교육사업, 친환경 패키지디자인 연구개발, 글로벌 건강기능제품 연구개발 및 수출업무 협력이다. 제휴를 통해 양사 간 업무 영역 및 사업 역량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을 설립한 청담비앤티 김인섭 대표는 신비바이오의 임원 출신으로, 이강원 대표와 30년간 군 선후배 사이로 다양한 사업을 함께한 경험을 갖고 있다.
또한 김인섭 대표는 현 용인대학교 미디어디자인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성균관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 출신으로 쌍용화재 마케팅실, 흥국금융그룹 브랜드전략실에 근무한 경력이 있으며, 30년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이자 ‘도전하라! 온라인실전창업’의 저자다.
청담비앤티는 부산에 본사를 두고 전국적인 건강기능식품 유통 및 신제품 개발, 친환경 특허제품 개발, 건강기능식품 파워셀러 양성 등 폭넓은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최근 청담비앤티는 전국 최저가 수준 회원제 건강기능식품 도매몰인 ‘청담몰(www.cdpia.com)’을 오픈하고, 신비바이오 제품을 기반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오는 9월부터는 청담비앤티 본사 교육실에서 소수정예 건강기능식품 파워셀러과정을 열고 전문가를 양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