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 (금)

  • 구름많음동두천 1.1℃
  • 흐림강릉 2.7℃
  • 구름많음서울 4.1℃
  • 맑음대전 3.1℃
  • 구름많음대구 2.2℃
  • 흐림울산 3.0℃
  • 구름조금광주 5.7℃
  • 구름많음부산 7.5℃
  • 구름많음고창 7.5℃
  • 맑음제주 6.8℃
  • 구름많음강화 2.6℃
  • 맑음보은 -1.0℃
  • 구름많음금산 -1.3℃
  • 맑음강진군 1.3℃
  • 흐림경주시 -0.6℃
  • 구름많음거제 4.7℃
기상청 제공

제약바이오

광동제약 카멕스, 뷰티 인플루언서 써니와 함께한 뷰티 클래스 '카멕스X써니의 립서비스' 성료

광동제약 카멕스,

뷰티 인플루언서 써니와 함께한 뷰티 클래스
카멕스X써니의 립서비스성료



- 소비자와의 접점 및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 진행

-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딱붙립밤캠페인 메시지 전달

- 립 메이크업 연출 위해 입술 보습 및 기초 케어의 중요성 강조

 


지난 24일 진행한 카멕스X써니의 립서비스참여자 단체 사진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수입·유통하는 립밤 브랜드 카멕스가 지난 24113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써니채널’(이하 써니)과 협업하여 원데이 뷰티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립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겨울 시즌에 맞추어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11월부터 딱붙립밤을 키워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딱붙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보습을 딱 붙여준다는 의미를 지닌 것은 물론, 립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카멕스가 립 메이크업을 딱 붙게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카멕스 립밤은 뛰어난 보습감과 입술 진정 효과 등으로 입술 컨디션을 높여주어 예쁜 립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광동제약의 딱붙립밤캠페인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 및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광고 캠페인 및 올리브영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뷰티 인플루언서 써니와 함께 딱붙립을 만드는 원데이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마련했다. 참여자 모집은 써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모집 3일 만에 신청자 수 100명을 돌파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딱붙립을 만들기 위해 뷰티 공방을 운영하는 튜터와 함께 조색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써니도 참여자들과 함께 커스텀 립스틱 제작에 참여하여 개인에게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추천해 주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써니는 카멕스를 활용한 나이트 루틴, 립 메이크업 소개, 일상 속에서 카멕스를 활용하는 방법 등 다양한 뷰티 꿀팁을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했다. 써니는 이전부터 카멕스를 애용해 오며 팬들에게 카멕스 립밤을 자발적으로 추천하는 등 제품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클래스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브랜드 경험 확대 차원에서 카멕스와 함께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했으며카멕스를 떠올렸을 때 립 메이크업을 딱 붙여주는 보습 립밤이 연상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에 입점돼 있는 카멕스는 오는 3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통해 카멕스 체리 튜브, 카멕스 체리 스틱, 카멕스 클래식 스틱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