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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뷰티

“누적 판매 7천만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출시 10주년 맞아

● ‘마데카 크림’, 핵심성분 TECA 기반 뛰어난 제품력으로 누적 판매량 7천만개 달성
 ‘코스모 뷰티 서울’, ‘글로우픽 어워드등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경쟁력 입증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대표제품 마데카 크림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

 

2015년 센텔리안24 론칭과 함께 선보인 마데카 크림은 50여년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을 진행해 온 동국제약만의 차별화된 성분과 독자적인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마데카 크림은 브랜드 핵심성분인 ‘TECA’(테카,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다양한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진정, 보습 효과를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TECA의 원료인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는 마다가스카르를 비롯한 청정지역에서 자라며 오랫동안 마다가스카르 섬 주민들의 피부병을 치료하는 민간요법으로 활용돼 왔다.

 

TECA는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유효성분을 정제한 것으로 원물 100kg에서 단 2%만 원료로 추출 가능하며, 피부 진정, 보습, 보호, 탄력 케어, 피부결 케어, 콜라겐 합성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동국제약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까다로운 공정 시스템을 거쳐 이 성분을 직접 정제하고 추출해 차별화된 원료를 완성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마데카 크림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크림 센텔라 하이드레이팅 포뮬러 ▲마데카 크림 하이드라 3X 포뮬러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더 마데카 크림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등 총 8종으로 각각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마데카 크림은 TECA의 확실한 효능과 효과를 바탕으로 누적 판매량 73백만개(20253월 기준)를 돌파했으며,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브랜드 누적 매출액 1조원(2024 12월 기준)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했다.

 

또한, 마데카 크림은 ‘2025 코스모 뷰티 서울 루키 오브 더 이어(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부터 ‘2024 코스모 뷰티 어워드(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2024 상반기 글로우픽 10주년 어워드(더 마데카 크림)’ 등 주요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되며 제품에 대한 경쟁력과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노하우와 기술력, 차별화된 TECA 기반의 성분 차별화를 통해 지난 10년간 브랜드 성장을 이끌어온 주역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효능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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