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6 (토)

  • 맑음동두천 4.9℃
  • 맑음강릉 10.6℃
  • 박무서울 7.9℃
  • 맑음대전 7.3℃
  • 맑음대구 9.7℃
  • 맑음울산 13.8℃
  • 구름조금광주 7.0℃
  • 맑음부산 15.6℃
  • 맑음고창 3.3℃
  • 맑음제주 13.4℃
  • 맑음강화 4.9℃
  • 맑음보은 4.8℃
  • 맑음금산 3.8℃
  • 맑음강진군 6.8℃
  • 맑음경주시 11.4℃
  • 맑음거제 12.2℃
기상청 제공

의료기기

브라운,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 실시

“건강한 습관 확인하고, 실천하고, 공유해요!”

美 체온계 판매 1위 브라운, 아이와 가족의 사랑을 지킬 수 있는 건강 관리 습관을 실천하자는 캠페인 실시
총 2,000만원 상당의 캠페인 경품 증정, 금일부터 브라운 사진ㆍ동영상 콘테스트 통해 참여 가능



세계적인 헬스케어 브랜드 브라운(www.braunhealthcare.com/kr)이 가족의 사랑을 지킬 수 있는 건강 관리 습관을 실천하자는 취지의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월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규칙적이고 정확한 체온측정과 체온계 사용에 있어 일회용 렌즈필터 교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캠페인 활동을 통해 매일 가정에서 건강 관리 습관을 확인하고, 실천하고, 공유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은 이번 6월부터 내년 2월까지 9개월간 SNS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브라운헬스케어코리아 공식 SNS채널(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 ‘브라운 사진ㆍ동영상 콘테스트’와 ‘브라운 포토미션’, ‘브라운 헬스퀴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6월 19일부터 진행되는 ‘브라운 사진ㆍ동영상 콘테스트’는 함께 공유하고 싶은 엄마와 아이의 건강한 습관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응모하는 이벤트다. 참가자에게는 순금 골드바를 비롯해 인기 육아/IT 제품,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브라운 포토미션’은7월부터 11월까지 매달 1, 3째주 월요일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사진을, ‘브라운 헬스퀴즈’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주 금요일 건강 상식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올리면 된다.


브라운 의료기기 판매를 담당하는 주식회사 카즈 (Kaz Ltd.)의 아시아 태평양 총괄 시니어 브랜드 매니저 ‘팬지 챈(Pansy Chan)’은 “체온은 우리의 건강상태를 나타내는 주요 지표 중 하나다. AgeSmart™ 기술이 탑재되어 연령별 발열 판정이 가능한‘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을 사용한 규칙적인 체온측정, 위생과 정확성을 위해 매 측정시마다 일회용 렌즈필터를 교체하는 것은 아이와 가족의 사랑을 지킬 수 있는 건강 관리 습관“이라며, “이번 ‘#브라운가족사랑체크온(溫) 캠페인’이 가족 모두가 건강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의 써모스캔(Thermoscan) 귀적외선체온계 시리즈는 2012년 기준 약 52주 동안 미국 전체 체온계 시장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 전문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1위 체온계 브랜드로 꼽힌 바 있다.  또한, 브라운 체온계는 한국에서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체온계 1위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과 브라운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braunhealthcare.com/kr) 또는 공식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braunhealthcare),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braunhealthcare.korea)을 참고하거나, 소비자상담실(1588-6237)로 문의하면 된다.

*참고: 브라운의 헬스케어 제품들은 브라운 상표에 대한 허가 하에 Kaz Europe Sàrl 사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브라운은 독일 (Kronberg) Braun GmbH 사의 고유 등록 상표다. 또한, 써모스캔(ThermoScan)과 에이지스마트(AgeSmart™) 는Kaz Europe Sàrl 사의 고유 등록 상표다.

 

<카즈 (Kaz Europe SA)에 대하여>
1926년 뉴욕에 설립된 카즈(Kaz Europe SA)는 Vicks, Honeywell, Braun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헬스케어, 소형가전제품업계의 글로벌선두기업이다. 2006년에는 P&G로부터 글로벌브랜드인 브라운의 체온계 및 혈압계의 라이선스를 받아 헬스케어분야의 영역을 더욱 확대하였다. 카즈(Kaz, Inc.)의 대표적인 제품들로는 가습기, 체온계, 혈압계, 공기청정기, 공기순환기 등이 있다.

<제품및자료문의>
- 브라운헬스케어홈페이지(www.braunhealthcare.com/kr/) / 브라운서비스센터(1588-6237)
- 김유진대리(02-2036-9977, 010-3471-5872 / yjkim@accesspr.co.kr),이수현대리(02-2036-9959, 010-2708-1866 / shlee@accesspr.co.kr)


References
1  The Nielsen Company – 2012.10, Total US expanded all outlets combined 52 weeks ending 2012.10.27
2  No.1 in awareness, usage and recommendation, Ipsos, online study among n=802 GPs and Pediatricians in four European markets (n=200 each in GE, UK, FR, NL). fielded May-Jun 2012
3  Based on research conducted by Nielsen, Mar 2015, [250 moms of kids 0-12 years old]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