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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필립스 소닉케어, CJ 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7월 10일 수요일 저녁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7월 10일 수요일 저녁에 방영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음파칫솔 방송 사상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TV홈쇼핑 채널 중 오로지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3년째 단독 판매되고 있는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이번 방송에서 총 5,360대가 팔리며 애초 목표 판매량의 60%를 초과 달성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그 동안 최화정씨와 함께 자사의 첨단 음파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프리미엄 음파칫솔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매회 전량 매진을 이어왔다. 

이번 방송에서 소닉케어는 자사 음파칫솔과 구강모형을 활용해 음파가 만들어 내는 미세 공기방울이 어떻게 플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하는지 다양한 시연을 통해 증명했다.지난 26년간 치과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특장점과 우수한 음파기술력이 돋보였던 장면은 지난 방송 대비 주문율을 160%까지높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프리미엄음파칫솔이다.유연한 측면 소재로 제작된‘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적용 시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해 잇몸 보호는 물론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올해 6월 케어링(Caring) 캠페인을 런칭하며, ‘힘 대신 음파케어’라는 메시지로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이번 역대 최대 판매량은 캠페인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된 긍정적인 결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우수한 음파기술 소개와 더불어 우리나라 국민들의 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꾸준히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CJ 오쇼핑의 대표기획 PGM프로그램인 ‘최화정쇼’는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된다. 방송인 최화정씨가 강연희,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하며, 리빙, 뷰티, 식품 등 생활 속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제품 문의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
필립스 소비자 상담실 (080-600-6600) 


로열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7,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181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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