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어르신·장애인 가구 100세대에 방한용품·김장김치 나눔 활동
KMDIA 자선골프대회 후원금 1,500만 원으로 기부 물품 구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11월 25일 서울 월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자)과 함께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가구 100세대에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 보내기’행사를 진행하였다.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경제적 지원 및 건강한 생활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이경국 협회장을 포함한 협회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 회장을 포함한 협회 임직원들은 기부 물품을 박스 포장한 후 2인 1조로 어려운 이웃을 직접 방문하여 온수매트 설치 및 방한용품·김장김치 전달을 실시하였다.
협회는 지난 9월 30일 진행된 ‘KMDIA 제5회 자선골프대회’로 모아진 후원금 중 1,500만 원으로 기부 물품인 방한용품과 김장김치를 구매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신영자 관장은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겨울내의, 온수매트, 김치 등 꼭 필요한 선물을 전해주심에 감사를 표한다”며 “올 겨울 산타가 되어주신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임직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느껴진다 ”고 전했다.
이에, 이경국 협회장은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기부에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사 및 삼목회원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돕는 뜻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12월 3일 서울 관악구청과 함께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