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4만3천원 상당 칫솔모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www.philips.co.kr)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2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에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발렌타인데이에 남성에게 센스있는 선물이 되어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에디션 블랙(HX9315/08)‘을 약 35% 할인된 19만9천원(정가 30만8천원)에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4만3천원 상당의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블랙 4개입 (HX6064/96)’을 증정한다.
iF, 레드닷(Red Dot),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1,000번의 혁신적인 음파 진동이 일으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부드럽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센스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에디션 블랙’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컬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첨단 음파 기술이 적용되어 자신을 가꾸는 그루밍족 남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며 “이번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잡은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이 선물을 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Sonicare)’는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다.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은 분당 31,000번의 자극 없이 강력한 음파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플라그에는 강력하게 작용해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플라그 제거 효과가 있다.
로열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테크놀로지분야 선도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진단장비, 영상유도하치료, 환자모니터링 및 헬스인포메틱스분야 뿐만 아니라, 소비자건강 및 홈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세계 100여개국에 걸쳐 약 8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