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메디컬뷰티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립스크럽·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ChapStick 2-Step Care)’ 출시

모델 여연희의 립 메이크업은 ‘이것’으로 시작된다?

입술 각질 고민 많아지는 환절기,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입술 관리 패키지 출시 
출시와 동시 온라인 광고 실시, 매트립, 그라데이션립 등 
립 메이크업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소구해 뷰티 소비자 관심 자극 기대 
9월 말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소비자 접점 확충 예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입술 각질 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를 앞두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립스크럽·립밤 패키지 ‘챕스틱 투스텝 케어(ChapStick 2-Step Care)’를 출시했다.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챕스틱 투스텝 케어’는 입술 각질을 제거하는 립스크럽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Total Hydration Conditioning Lip-scrub)’과 보습진정보호 3가지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Total Hydration 3 in 1 Lip-therapy)’ 등 2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탈 하이드레이션(Total Hydration)’은 챕스틱이 뷰티 고관여자들을 위해 개발한 어드밴스드 립케어 라인이다.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스크럽’은 립밤만으로 쉽게 잠재우기 힘든 입술 각질을 슈가 크리스탈과 코코넛, 마라쿠자 등 열대과일 오일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젖은 입술에 소량을 덜어내 원형을 그리며 부드럽게 문지른 후 물로 헹구거나 물티슈로 닦아내면 간단하게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정리할 수 있다. 후레쉬 페퍼민트향으로 페퍼민트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구성되는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은 아쿠아 모이스처(보습)1, 오메가 3/6/9(진정)2, 식물성 마데카소사이드(보호)3 등의 성분으로 보습·보호·진정 3가지 기능을 한번에 제공한다. 쿨링 페퍼민트, 와일드 아사이베리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각 립밤이 립스크럽과 묶인 ‘챕스틱 투스텝 케어’로 구입하거나 각 제품을 별개로도 구입 가능하다.

챕스틱은 ‘챕스틱 투스텝 케어’ 출시와 동시에 새로운 온라인 광고 <매끈촉촉 투-스텝 립케어>편을 오늘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하기 위해 입술에도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 등의 기초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과 챕스틱 투스텝 케어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에서는 ‘투스텝 케어’라는 이름처럼 립 메이크업 준비 단계를 두 단계로 나눠 입술 각질을 정돈하고(1단계) 수분을 채워(2단계) 립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지난 해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당당하고 유니크한 이미지의 패션 모델 여연희와 함께했다. 이번 광고는 포털 사이트와 챕스틱 공식 홈페이지(http://chapstick.pchkorea.co.kr),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qeWF5uPmM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챕스틱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소통 채널을 대폭 강화한다. 먼저, 9월 말 체험 중심의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해 새롭게 선보이는 ‘챕스틱 투스텝 케어’를 중심으로 토탈 하이드레이션 라인 전 제품과 챕스틱 듀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공식 홈페이지에 더해 오늘부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열고 립케어 및 챕스틱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주요 뷰티 소비자의 접점을 확대하는 만큼,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입술은 다른 피부보다 더 얇고 더 빨리 건조해지기 때문에4, 매트립, 그라데이션립 등 매일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립케어 제품이 요구돼 왔다”며 “100년간 입술만을 연구해온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선보이는 투스텝 케어를 통해 입술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챕스틱 투스텝 케어(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컨디셔닝 립 스크럽 페퍼민트 +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립테라피) 및 챕스틱 컨디셔닝 립스크럽 단독 제품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되며, 이 외에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3 in 1 립밤을 비롯한 전 제품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화이자컨슈머헬스케어몰(http://pch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1-1. Draelos ZD. Therapeutic moisturizers. Dermatol Clin. 2000;18(4):597-607. 
3-2. Data on file: Study 12-K030064, Clinical study for the evaluation of the efficacy of a cosmetic investigational product, after a single application for 8 hours and repeated application for 2 weeks, in the adult Korean female subjects, 2012, I.E.C.Korea : 성인 여성 12명 (연령 : 19 - 49세)을 대상으로 8시간 수분 지속 효과 실험 결과
2 -1. Prottey C Peter J, Hartop BSc and Press M, J Investigative Dermatol, 1975; 64;228-234
4-2 .Muggli R, International J Cosmetic Science, 2005; 27; 243-249
4-3. De Spirt S, Stahl W, Tronnier H, Sies H, Bejor M, Maurette JM and Heinrich U, British J Nutrition 2009; 101; 440-445
3. Gottschalck TE, Bailey JE.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 and Handbook vol.2. 13th ed. Washington DC, USA: Personal Care Products Council, 2009:1663.
4. Kobayashi H, Tagami H. Br J Dermatol. 2004;150(3):563-567.

관련기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