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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바이오

GSK, ‘헬스닷gsk’ 본격 시동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실시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의학 정보를!


약 460페이지 분량의 총 15개 브랜드 관련 제품 및 학술 정보 수록
 5,400명 회원 보유, 실시간으로 원하는 정보 열람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강화



GSK 한국법인(홍유석 사장)은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https://health.gsk.kr)’에 아보다트 남성형 탈모증(Avodart Androgenetic Alopecia), 볼리브리스(Volibris), 아바미스(Avamys),  누칼라(Nucala) 등 4개 브랜드의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헬스닷gsk'는 기존에 공개했던 렐바(Relvar),  아노로(Anoro), 트리멕(Triumeq), 로타릭스(Rotarix), 아보다트 전립선 비대증(Avodart BPH) 등의 11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브랜드의 학술 정보를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에게 제공한다.

‘헬스닷gsk'는 GSK가 제약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을 위해 영업 및 마케팅 방식에 변화를 추구하는 방식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정보의 접근성을 넓히기 위해 지난 2016년 10월에 오픈한 디지털 정보 교류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약 460페이지에 달하는 GSK의 제품 정보 및 질병 정보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다.



GSK는 이번 컨텐츠 리뉴얼에 이어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 상반기에만 12,000명 이상의 보건의료전문가들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GSK  웹 기반 심포지엄 서비스인 ‘GSK온에어(On-Air)’의 경우 7월 1일자로 업계 최초 웨비나 전용 스튜디오를 완비해 새로운 스타일의 심포지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중으로 자사 고객지원센터 및 담당 GSK  직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를 출시해 양질의 개인화된 서비스를 풍성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헬스닷gsk’를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GSK의 제품정보 및 질병정보 관련 최신 자료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 ▲GSK가 주관하는 국내외 온라인 세미나 ▲Email  뉴스레터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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